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9.13 22:56

솔섬

조회 수 150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station/김용술 2009.09.13 23:07
    아침과 저녁 날씨는 하늘이 도와 주지 않았지만 적송님과 함께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9.14 00:06
    빛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함께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 ?
    연산재/이을재 2009.09.14 00:29
    파도여 웬말이냐~ 바위는 말이 없는데~~ㅎㅎ 부서지는 파도가 일품 입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09.09.14 00:34
    솔섬에서의 많은 진사분들의 탄식이 아직도 들리는듯 합니다.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09.14 00:48
    바다위의 외로운 소나무들이 찡합니다.
    멋지게 담으셧습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9.09.14 01:54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9.14 02:25
    솔섬에 빛을 참 멋지게 담으셨네요
  • ?
    청암/백현숙 2009.09.14 09:13
    떨어지는 낙조도 부서지는파도도
    멋드러지게 담았습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9.14 10:00
    자리 옮긴 보람이 있네요 ^^
  • ?
    블루/김길수 2009.09.14 10:23
    정모에 함께해 즐거웠습니다.
  • ?
    비츠로/강태환 2009.09.14 10:24
    즐감합니다. 즐거운 한 주일 시작하세요.^^
  • ?
    웹찌/이수광 2009.09.14 10:43
    섬과 소나무 실루엣...
    멋지게 담으셨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9.14 11:11
    저를 살~살 피해다니면서
    이렇게 멋진작품을 담으셨군요

    술 마시자고 할까봐서 도망다닌건 아니죠?? ^^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09.14 11:32
    다른분들이 꽝쳤다고 해서 그런가 싶었는데
    적송님 사진은 멋지기만 합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9.14 11:48
    아쉬운 솔섬의 일몰.....
    그런데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함께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고맙습니다...
  • ?
    양티/양선자 2009.09.14 13:38
    솔섬의 일몰을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적송님과 함께 한 이번 정모 즐거웠습니다.
  • ?
    가은/신승남 2009.09.14 13:49
    멋진솔섬 일몰입니다.
  • ?
    바우/이강회 2009.09.14 17:59
    일몰이 아주 나쁘진 않았던거 같습니다.
    잠시나마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 ?
    바나바/김윤중 2009.09.14 18:27
    솔섬의 존제를 알것갔읍니다...
    아름답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