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9.10 17:42

구름좋은 화성

조회 수 401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이런날 화성을 거닐수 있다는것이
내손에 카메라를 들고 있다는것이
기분 좋았던 09년 9월 8일였습니다.

Who's 열혈남아/羅鐘民

profile
  • ?
    연산재/이을재 2009.09.10 20:42
    구름좋은 날이면 빠짐없이 가는군요~아름다운 풍광 잘보고갑니다
  • ?
    티락/한태희 2009.09.10 20:52
    그날저도 가보고 싶은데 일하느라 멓가서 너무 아쉬웠던 날입이다.
    이렇게 라도 보니 좋네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9.10 21:10
    성곽을 도는 분들도 최고의 날이었을것 같습니다
  • ?
    벽산/채수원 2009.09.10 21:40
    하늘은 무지 좋았고 햇볕은 강열했죠.
    화성을 한바퀴돌으라 무지 열심히 움직이다 보니 땀이 많이 났던 날이었습니다.
    좋은 작품을 얻을수 있어 좋은 날이었죠...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9.11 02:49
    여기 알제리는 하늘이 맨날 저런데
    화성에 구름처럼 멋지지는 않네요
    역시
    화성구름이 이쁘네요
  • ?
    싼티나/이종호 2009.09.11 03:11
    저도 이날 열심히 뛰었으나 칩이 날라가서 넘 아깝네요.
    열혈남아님 사진을 보니 가슴이 찡하네요
  • ?
    짹송/송재근 2009.09.11 08:59
    요즘은 서울에서 일하는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하늘이 너무 좋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9.11 12:25
    구도가 참 좋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09.09.11 14:14
    단청의 색감도 잘 살리셨군요.
    참 멋집니다.
  • ?
    무명초/이성기 2009.09.11 14:17
    멋진 구도 따라해 봐야겠습니다...ㅎㅎ
  • ?
    가은/신승남 2009.09.11 14:33
    저두 서울의 일터에 있어서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역시 남다른작품입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9.09.11 16:21
    요즘 화풍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9.11 17:09
    처마밑에 누워...
    하늘에 떠가는 구름을 보고 싶습니다...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