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장만 남겨 놓고 가버린다
사진 한장만 남겨 놓고 가버린다
-
-
?
귀한 사진끼 같네요~ 고풍스러워 보입니다.
-
?
신기하게 생긴 카메라네요....^^*
멋진 작품 잘보았습니다. -
?
무수한 세상을 기억하겠지요....
-
?
중형 이안카메라로 기변하신건가요......?
저도 집에 한대 보유중인데.... 한번씩 쩍어보면... 역시......^^
하지만, 번거러움에 OTL.... -
?
정말 가지고 싶었던... 카메라........ 였었는데........... ^^*
-
?
비싼 사진기이군요.
저는 신세대 인가봐요.
필카보다 디카가 넘 좋아서...
멋진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
큰일이네요. 백통을 좋아하는 남편과 롤라이플렉스가 갖고싶은 마누라라니...
-
?
카메라도 남겼네요...ㅎㅎ!
비싼카메라.... -
?
그 추억은 저에게....^^
-
?
가버려도 사진으로 남기셨으니 추억은 오랫동안 기억될듯 합니다~
-
?
남는것은 역시 추억거리입니다, 강좌좀듣고싶은대요...시간이?..
명품 카메라인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