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추천 수 0 비추천 수 시계가 좋길래 야경 담아봤습니다..그냥 출석 체크정도로...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크기 조절해서 다시 올립니다.900크기가 제일 보기 좋다고 해서 일부러 맞추었던 것인데...^^*
사진이 더 컷으면 더 멋지게 보일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