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추천 수 0 비추천 수 남들 출근시간에 안산까지 달려가박박기면서 찍고 있는데 지나가던 여사님...꽃이 피었나요?우솔......피었는데요여사님...꽃이름이 뭐에요?우솔......수련이데요 정확한것은 잘 모르겠는데여사님...개수련인가 봅니다.우솔......%^&*()_(*&^이름도 모를고 찍고 왔습니다.
개수련이나 어리연이나,,,,,,,
이쁘면 무죄.
400미리의 위력을 실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