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난히 무덥고 힘들었던 여름의 끝자락에 서서 아름다운 가을을 기다려봅니다. 저도 눈팅만 하다 1년만에 포스팅하려니 많이 부끄럽네요.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말띠해 패상에서 촬영한 결과한컷 올립니다
사랑
가을애상
라이트페인팅
초파일 용주사에서,,,,
수사클 대문 적합성 은 (용연 )
별빛 도서관
할미,할배 바위
바닷가 스케치
목장의 주인
세종대왕 동상
형상
시골 아낙의 꽃무릇 구경
홍제동 지하수로
SLR Club 오늘의 사진에 ~
초승달
할미꽃
급수대
호수공원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