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추천 수 0 비추천 수 대전 시립미술관 야경입니다.대전에 들을일이 있어 갔다가 미술관 반영을 담아봅니다.작년엔 조명이 들어오지 않았던 곳인데 오늘은 조명과 함께 반영을 담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삼각대 잠수 시켜서 담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