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사마귀입니다...나를 노려보면서 앞발로 확~~아~~~악...이넘 담느라고 쪼금 힘들었습니다...ㅎㅎ
무서운 사마귀입니다...나를 노려보면서 앞발로 확~~아~~~악...이넘 담느라고 쪼금 힘들었습니다...ㅎㅎ
-
당랑권의 고수입니다. -
이 무시무시하게 생긴녀석은
만날때마다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는 바람에
악동들의 발밑에 깔려야했다
<사마귀>란 이름만 알고있던 내가
< 버마재비,범아잽이> 란 이름도 있다는걸 안것은
고향을 떠나 서울에 살면서다
< 당랑거철>의 고사성어로 유명해진 깡다구 있는 녀석을
오랫만에봅니다 ^^ -
깡다구라는 새날님의 말에 다시 한번 쳐다 봅니다..
깡다구좀 배우려고요...ㅎㅎ -
?
멋진 자세입니다.....
-
자세를 가르쳐 주는듯 하네요
-
?
무서운넘입니다
특히 암컷,,,,
짝짓기 하면서 숫컷을 잡아 먹습니다 ㅎㅎ -
?
ㅎ 죽여주는군요?
-
?
노려보는듯한 눈과 강력한 앞발이 금새라도 획~익 권법이 나올듯합니다.
포스가 느껴집니다. -
?
마지막 사진 압권입니다. 날 째려보고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