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146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무탈 /임성훈 2009.08.27 21:24
    그림을 그려놓은 마을
    스머프가 근방나와서 반겨줄것 같은 마을이네요...
  • ?
    소리/박수애 2009.08.27 21:46
    정말 그림 같아요^^
  • ?
    금산/이상호 2009.08.27 21:47
    각기다른 집들이네요
  • ?
    적송/정순형 2009.08.27 22:44
    만화속의 그림같은 느낌이 멋집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08.27 22:50
    6살때 저동네에서 하루밤을 보냈는데....그때는 몰랐습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8.28 01:12
    레고블럭을
    가지런히 정리해 놓은것같은 산뜻한 느낌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8.28 01:23
    부산에 가면 갈 곳이 너무 많습니다...ㅎㅎ
    다닥다닥....
    골목길에서 툭 튀어나올 동무들이 떠오릅니다...
  • ?
    松竹/權憲周 2009.08.28 01:26
    부산에 가면 저런 곳이 참 많이 있습니다...
    전포동 수정동 등등등...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8.28 03:37
    부산에 가면 한번 가봐야 겠네요
  • ?
    사진가/주승철 2009.08.28 06:34
    올만입니다
    얼굴보기 힘드네요
    전화 한번 주세요~~ㅎ
    멋진 사진찍을 갈때 불러 주삼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09.08.28 08:32
    부산 사람이지만...
    저는 그닥.. 감흥이 없이 살았는데...
    저의집 위에.. 만덕터널 근처에서... 사진기를 통해 봤을때는...
    이런 느낌이.. 들더군요... ^^
  • ?
    벽산/채수원 2009.08.28 09:48
    고생하신 작품 즐감합니다.
  • ?
    거솔/박환배 2009.08.28 10:49
    정감있는 풍경입니다.
    자꾸 어린시절이 생각납니다.
  • ?
    아폴론/김기철 2009.08.28 16:18
    부산은 정말 갈곳이 많은 곳이네요~~
  • ?
    싼티나/이종호 2009.08.28 16:24
    외국인 줄 알았네요. 멋진 곳입니다.
  • ?
    느티나무/서기수 2009.08.30 21:55
    아!~~~ 부산에 저런곳이 있군요.
    아름답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