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일몰때도 날씨가 별로였습니다...오늘은 아예 안보이구...ㅎㅎ
어제일몰때도 날씨가 별로였습니다...오늘은 아예 안보이구...ㅎㅎ
- ?
-
?
오늘도 하늘이 어째 심상치않다 싶었는데 비가 내리는군요.
그래도 액자에 넣어두고 볼만한데요.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무탈님 반갑습니다...덕분에 잘있습니다...ㅎ
-
?
멋진 작품 잘보았습니다....ㅎㅎ
형님 시간 되실때 막걸리한잔.......^^* -
?
해야쥐...근데 집사람이 팔목이 금이가고/뿌러지고 기브스해서...요즘 내가 죽을지경이네...6주진단이 나와서...9월까지는 꼼짝마라야...ㅎㅎ
-
잘하면 오메가 볼뻔 했습니다 ^^ -
?
산과 일몰인데 오메가라니...
-
멋진 일몰입니다..
아름답습니다... -
?
사진이 좋습니다...
매직님 잘 계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