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물감으로 나를 덧칠한다.
파란 물감으로 나를 덧칠한다.
-
?
청색과 녹색 조합이 환상적이네요..
-
?
부지런히 다녀오신 느낌입니다. 더 많은 사진 보여주세요. ^^
-
?
아주 멋집니다.
맨위 사진의 삼색대비가 아름답군요. -
?
시리도록 파란 하늘이 멋집니다.
느낌좋은 사진 즐감합니다. -
?
제목과 잘 어울리는 작품들 입니다.
멋진 작품 잘 보았습니다. -
?
파란 하늘과 풍경이 너무나 이쁘네요.
멋진 작품 잘보았습니다...^^* -
?
어디를 가시나 구성이 참 좋네요..
-
?
색감이 너무 황홀합니다,
역시구성이좋네요, 많이 배우고 갑니다.... -
?
그림같습니다.^^
-
아름다운 안반덕을 다양하게 보여 주시네요..
감상 잘하고 갑니다... -
?
역쉬...시선이 남다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