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8.25 10:03

아름다운 비행..

조회 수 150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푸른하늘/변자훈 2009.08.25 10:19
    대물을 건졌군요.^^
  • ?
    白松 /김태석 2009.08.25 10:34
    아름답고 아주행복한 비행이내요 ............
    대어를 낚어으니 참 즐거워겼습니다
  • ?
    불량slr/n//이한정 2009.08.25 10:43
    아름다운 열정이 아름다운 사진을 만든것 같습니다.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8.25 11:14
    아름다운 비행보단

    배부른 비행 아닐까요? ㅎㅎ
  • ?
    연산재/이을재 2009.08.25 11:49
    오~ 멋집니다. 가족을 찾아 가는걸 까요~~
  • ?
    홍반장/홍철의 2009.08.25 12:20
    뿌듯하겠습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8.25 12:47
    붕어에게도 아름다운 비행일까요 ㅎㅎㅎ
  • ?
    사진가/주승철 2009.08.25 13:15
    멋진 사진입니다
    그런데 배경의 반영의 그림은 물에비친 반영인가요?
    멋집니다
  • ?
    웹찌/이수광 2009.08.25 13:25
    순간포착 멋찌게 잡으셨네요....
  • ?
    거솔/박환배 2009.08.25 14:21
    멋진순간 잘 담으셨네요...
  • ?
    가은/신승남 2009.08.25 17:35
    저 물고기 떨어질까 염려되네요...ㅎㅎ!
  • ?
    싼티나/이종호 2009.08.25 21:32
    저도 가은님 말씀에 동감(2)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8.25 21:47
    제가 보기엔 맛있는 비행인듯 합니다...ㅎㅎ+
  • ?
    블루/김길수 2009.08.26 00:27
    왕송인가?
    멋진 순간을 빛과 함께 잘 포착하셨구먼~
  • ?
    적송/정순형 2009.08.26 13:54
    비행의 종류가 대단히 많다는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그러나 왼쪽의 다리가 안 보이는 걸 봐서는
    이 비행은 이판사판 비행이 아닌가 합니다.
  • ?
    무탈 /임성훈 2009.08.26 15:51
    저놈은 사냥 잘 못하는데 ..
    틀림없이 남의 것 뺏은것 같습니다...ㅎㅎ
  • ?
    松竹/權憲周 2009.08.28 09:09
    아름다운 비행 아름다운 슈팅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