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가 엄청나게 와서 차에서 나가지도 못하게 하더니
금세 그치고 해가 나오더군요...ㅡ,ㅡ;
우산들고 삼각대 들고 카메라 들고 땡볕에서 땀흘리고 왔습니다...ㅡ,ㅡ;
- ?
-
?
스쳐 지나치는 인연인가봅니다.
-
색감이 죽음입니다 -
?
곱습니다.
-
아주 멋지네요
늘 부지런 하십니다 -
?
고잔역을 가야 되는데~~
해바라기 아주 이뻐요...^^ -
언젠가 해바라기를 반만 담았더니...
그게 무슨 해바라기냐는 어느분의 말씀이 생각납니다...ㅎㅎ
멋진 구성입니다.. -
?
저도 이구도를 담은게 있는데....^^
꽃잎의 색감과 선예도가 아주 뛰어난데요!
거기에 물방울까지....
잘보고 갑니다..... -
?
햐 색감고운 해바라기..
벌 이 잘 맞았으면 더욱 멋질듯 하다는... -
?
투명한 색감 좋습니다..
-
오늘 갔다 왔는데 해바라기 비맞아서.....기운없다고 사진찍기 싫은지 다들 고개를 숙이고 있더라!! ㅠㅠ -
?
해바라기 노란색이 너무나 이쁘네요...^^*
-
?
너무 예쁩니다!
안녕....!! 금방 동그란 얼굴을 들어낼것 같군요 -
?
해바라기 노란색이 넘 예뻐요...
-
?
햐~ 고운 색에 반합니다.
제것 보다 더 선이 멋지신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