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추천 수 0 비추천 수 함백산 그산이 좋다.먼길을 달려 그산아래에서 수월하게 정상까지 오를수 있다는것 그 이유때문만은 아니다!!어떤날은 뜨거운 여명을어떤날은 황홀한 구름을어떤날은 장엄한 운해를
저도 기회되면 함백산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