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개나 정모 모임에서 인사드려야 하는데 이렇게 인사드려서 죄송합니다...꾸벅..
회사 들어가기전에는 무리 없이 사진 생활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그렇지가 않더군요...ㅜㅜ
정말 사진 찍으시는 분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매일 계속되는 야근에 주말 출근에...
결정적으로 집에 컴퓨터가 아직 없는 관계로....ㅜㅜ
내일 현장 실습 관계로 구미로 내려 갑니다.
다녀와서 꼭~~~ 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사진은 이번 휴가 때 다녀온 중국 청도 사진 입니다.
이제서야 열어봤네요...
날씨 무척 덥습니다.
건강 주의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