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8.20 00:29

오빠 믿지?....

조회 수 163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아주 올만의 포스팅입니다.
어제 모 회원님의 질책에 힘입어 묵은걸로 한장 포스팅 합니다.ㅋ
요즘 댓글도 못달고 바쁜척하며 살고 있습니다...
어여 정리가 되야 할텐데...^^

  • ?
    블루/김길수 2009.08.20 00:32
    사진이 너무 묵어서
    색이 발했어 ~~ㅋㅋ
  • ?
    클라투/백진우 2009.08.20 00:47
    피름톤같이 묵직한게 참 매력적인 사진입니다.

    (근데 제목에서 좀 점수를 까먹으시는듯. ㅋㅋㅋ)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09.08.20 07:53
    저기 아직 배가 있는데요...
    집에 갈 수 있어요~~ 라고.. 외치고 싶어요... ㅎㅎㅎㅎ
  • ?
    적송/정순형 2009.08.20 08:48
    석양빛이 참 멋진데요...

  • ?
    금산/이상호 2009.08.20 11:01
    일몰이 멋지네여 ...
  • ?
    웹찌/이수광 2009.08.20 11:25
    오빠 믿지 했다가 덜미 잡혔습니다...내나이 36살...큰딸래미가 중딩이랍니다....^^
    참고로 전 남자입니다...
  • ?
    Yeon™/김연중 2009.08.20 11:30
    ㅎ ㅑ ㅇ ㅏ~~~~~~~~~~~~~~~~~~~~~~~~~~~

    굿입니다.. ^^b
  • ?
    松竹/權憲周 2009.08.20 11:45
    멋진 장면입니다....
    사진보니 반갑구만요...ㅎㅎ
  • ?
    U.E/안요한 2009.08.20 12:57
    예~~ 충분히 믿을만 하네요^^
  • ?
    홍반장/홍철의 2009.08.20 16:16
    크하~ 멋진데요..^^
    두여인의 불타는 사랑을 노을이 말해주네요.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08.20 17:44
    멋진 궁평의 사진입니다. 오빠의 사진 실력을 믿어 이런것인가요?
    저는 순진해서 제목이 잘 이해가 안되는데요?? ㅎㅎ
  • ?
    싼티나/이종호 2009.08.21 01:54
    묵은지(오래된 사진) 가 최고 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8.21 09:47
    믿어도 될듯 합니다..
    나중일이야 나중에 해결하고,...
    지금은 믿읍시다...ㅎㅎ
    멋진 색감 멋진 구성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