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 올만의 포스팅입니다.
어제 모 회원님의 질책에 힘입어 묵은걸로 한장 포스팅 합니다.ㅋ
요즘 댓글도 못달고 바쁜척하며 살고 있습니다...
어여 정리가 되야 할텐데...^^

아주 올만의 포스팅입니다.
어제 모 회원님의 질책에 힘입어 묵은걸로 한장 포스팅 합니다.ㅋ
요즘 댓글도 못달고 바쁜척하며 살고 있습니다...
어여 정리가 되야 할텐데...^^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색이 발했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