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8.17 02:29

궁평낙조....

조회 수 176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홍반장님의 궁평낙조가 너무 멋있어서 흉내라도 내보려고 달려 봤는데

역시 내공의 차이는 이런곳에서 느껴지는군요.

하지만 나름대로 좋았더 하루 였습니다.


부족한 사진 끝까지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08.17 02:51
    전 개인적으로 두번 째 사진 강~추요
    노을과 어우러진 궁평낙조 보기만 해도 아름답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8.17 07:36
    서해낙조가 일품입니다

    최근 가보면서 느끼지만
    이젠 궁평항도 많이 달라지고있네요
    오가는 도로사정이 젤많이 달라졌음 좋겠네요
  • ?
    바우/이강회 2009.08.17 07:37
    아름다운 궁평의 일몰입니다.
    갠적으로 아직 못가봤는데 조만간 가야겠네요.
  • ?
    아폴론/김기철 2009.08.17 08:33
    궁평낙조 일품입니다.. 옛날에 한번 가봤는데 꽝쳤다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8.17 08:39
    멋진 일몰입니다
    하늘도 참 좋았었네요
    갈까말까 망설이고 있었는데
  • ?
    松竹/權憲周 2009.08.17 08:44
    궁평항의 이모 저모를 잘 담아 오셨습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8.17 09:15
    아직도 궁평에 가보지 못했네요
    달려야징~~~~~~
  • ?
    적송/정순형 2009.08.17 09:21
    일몰시간의 여러 모습을 멋지게 담으셨네요.
  • ?
    지킴이[이해청] 2009.08.17 09:23
    멋지게 잡으셨네여
  • ?
    무탈 /임성훈 2009.08.17 09:29
    궁평의 아름다운 일몰경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하네요..
  • ?
    홍반장/홍철의 2009.08.17 10:54
    과찬이세요~
    궁평의 멋진 낙조입니다~
  • ?
    티락/한태희 2009.08.17 12:47
    부족한 사진에 좋은말씀 남겨주신 싼티나님,금싸라기님,바우님,아폴론님,색연필님,松竹님,들길님,적송님,지킴이님,무탈님,홍반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꼭 오프에서 뵙고 싶어지네요....
  • ?
    금산/이상호 2009.08.17 13:46
    멋진 일몰입니다
  • ?
    무명초/이성기 2009.08.17 16:09
    멋진 일몰을 담으셨습니다......^^*
  • ?
    고산/조국제 2009.08.17 22:50
    궁평의 일몰 감동합니다...
  • ?
    티락/한태희 2009.08.18 13:35
    부족한 사진에 격려해주신 금산님,무명초님,고산님꼐 감사드립니다.
  • ?
    원소방/원정연 2009.08.18 17:27
    아름다운 궁평이군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