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추천 수 0 비추천 수 몽골사진촬영 갔다가 오늘 돌아왔습니다.넓은 초원, 그 곳에 평화롭게 생활하는 동물들, 야생화, 유목민, 사막등 그림같은 풍경을 실컷보고 왔어요~~~~몽골은 사진촬영할 것은 많지만 여행하기에는 불편함이 많았고, 면적이 우리나라의 7.5배로 이동하는데 시간이 아주 많이 걸리고비포장도로를 지프로 이동하여 힘든 여행지였습니다. 어제 촬영한 사막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몽골사진으로 한동안 우려 먹어야할것 같네요....
여행 후기라도 좀 올려 주시면 다음에 가실분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만.
청암님과 목련님도 독일로 해서 여러 곳을 여행중이신데
모두 돌아 오시면 무사 귀환 환영자리라도 만들어야 겠네요.
화성클럽 여성 회원님들 화이팅.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