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은 그렇게 바다로 녹아내리고
바다는 밀물을 타고 가슴속으로 차오른다.
풍경
2009.08.13 17:09
노을은 그렇게...
조회 수 151 댓글 12
- ?
-
?
멋진 작품 잘보았습니다.
요기가 궁평항인가요..??
한번 가보고싶네요.....^^* -
?
노을진 궁평 아름답습니다...
-
?
물때로 봐서 오늘 가면 딱 이런 모습이겠는데요?
-
?
새로운 시선으로 잘 담았네....
-
붉게 하늘이 비치는 바닷물과
갯벌이 멋진조화를 이루는 멋진 작품이네요 -
멋집니다
홍반장님이 개발한 새로운 포인트에
물때 맞춰서 가보겠습니다 -
?
아름다운 일몰과 갯벌이 인상적이네요.
-
?
저 물길 나도 한번 담아보고 싶었는데...
아름다운 궁평모습 잘 감상 합니다 -
?
궁평 노을 좋습니다.
-
크~~~
글귀가 가슴에 팍~팍~ 와 닫습니다 -
?
궁평의 새로운 시각입니다.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