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평항엔 오늘도 여러님들이 하늘빛을 주시하셨습니다.
풍경
2009.08.08 22:27
빛에 떠밀려....
조회 수 136 댓글 16
궁평항엔 오늘도 여러님들이 하늘빛을 주시하셨습니다.
- ?
-
?
적송님...사진 좋습니다...
비슷한 위치에서...배의 위치를 조금식 옮겨 보시는것도...
아마 그리하셨을텐데....포스팅은 한장만 하신거지요? ㅎㅎ -
궁평은 내게 너무 먼곳이네요
한번도 가보질 못하니............... -
?
빛이 은은하네요~~~
-
?
송죽님.
배의 위치가 적절하지 않은거지요?
지도 말씀 감사합니다. ^*^ -
?
궁평의 하늘도 좋았군요.
저도 가보지 못했으니... -
오늘도 빛이 좋았네요... -
?
저도 가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으나...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
?
하늘 색상이 정말 멋집니다.
보기드문 하늘색이군요.
개인적으로 이런 색상도 좋아합니다. -
오늘은 궁평항으로 바람쐬러 가보고 싶네요. -
?
좋은 작품 잘보았습니다...^^*
-
?
사진 참 좋습니다 언제 창룡문에 함번나오세요,,
-
?
궁평에 자주 가시네요.^^
열정이 보기 좋습니다. -
?
아~ 멋진 일몰이네요... ^^
-
은은한 하늘의 색감이 참 좋습니다
궁평의 매력에 빠지셨군요 ^^ -
은은한 하늘빛이 좋습니다....
멋집니다..
이렇게 투명한 하늘 적송님 덕분에 처음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