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봉도
구봉도
-
-
?
앗! 오늘아침에 담으셨군요.
일기도 안좋은데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사진은 보는이의 것이라고 하는데 정말 보는 이로서 편안한맘을
갖게 만들어주시는군요.
너무도 평온한 분위기 좋은 작품 잘보고 갑니다.... -
?
부지런하십니다.^^
새벽에 다녀오셨네요
또다른 느낌의 구봉도 소나무
잘 감상합니다. -
화려한 색감보다 운치있고 느낌있는 작품감상 잘하고 갑니다요.. -
어찌보면 외로울것도 같은데
수면에 비치는 모습이 있어 혼자가 아닌것처럼 보입니다. -
?
깔금하니...운치 있습니다...
-
?
구봉도에 이런곳도 있었군요.
바쁘실텐데 새벽에 다녀오셨네요. -
?
구봉도 (첨들어봄)의 멋진 풍경도 감상하고...
공부 여러모로 합니다. 산과 나무가 물에 비친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왕따소나무가 참 인상적입니다
반영도 좋지만 세날님 열정이 더 좋습니다 ㅎㅎㅎ -
?
앞으로 진사님들께서 많이 오실거 같은데요..^^
-
?
참 좋습니다.
-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멋진 사진입니다....
멋진 반영에 구봉도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