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8.07 02:05

휴식...

조회 수 186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풍경사진도 좋다지만 역시 남는건 사람사진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은 욕심내지않고
스냅 90%에 풍경 10% 정도로 잡았습니다. 사진찍자고 옆사람 내팽겨칠수도 없는 노릇이고...

소매물도 등대섬에서 사람들 통행에 불편을 주지않는 정도에서 삼각대를 폈습니다.
그리고는 10초간 달려올라가...

맨프로토 190 구형은 정말이지 무게가... 미치겠더군요
좀 저렴하고 튼실한 녀석 찾고있는 중입니다.

소니의 DRO는 잘만 사용하면 굉장히 요긴하죠.
  • ?
    무명초/이성기 2009.08.07 08:16
    멋진 여행이 되셨군요.
    한번 다시가봐야하는곳인데 언제시간이 날지모르겠네요...ㅎㅎ
  • ?
    적송/정순형 2009.08.07 09:22
    지난 휴가때 거제도의 극심한 차량정체로
    선착장의 접근도 하지 못하고
    되돌아 와서 아쉬움이 컷지요.
    멋진곳 여행 부럽습니다.
  • ?
    금산/이상호 2009.08.07 09:43
    잉꼬부부 같습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8.07 10:29
    -사진찍자고 옆사람 내팽겨칠수도 없는 노릇이고... ㅎㅎ

    멋진여행을 기념할만한 증명사진을 담으셨군요 ^^
  • ?
    크레인/조이제 2009.08.07 10:30
    역시 여행은 가족들과 함께....
    멋지십니다.^^
  • ?
    松竹/權憲周 2009.08.07 10:31
    기억에 남을 좋은 사진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8.07 10:59
    가족이랑 같이하는 멋진 시간이었군요...
    항상 행복하시고
    멋진 사진도 많이 올려 주세요...
  • ?
    블루/김길수 2009.08.07 11:01
    추억을 만드셨군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8.07 11:24
    좋은 여행이 되신듯 합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09.08.07 12:25
    그런데 소니 리모컨 주잖아요???
    전 사부작 걸어 올라서 리모콘 눌렀는데... ㅎㅎㅎ
  • ?
    클라투/백진우 2009.08.07 12:27
    리모콘 누르는 손이 보여서 셀프는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야경이나 풍경만... ㅎㅎ
  • ?
    싼티나/이종호 2009.08.07 13:11
    등대섬 작품 멋드러 집니다.
    사람도 따지고 보면, 멋진 풍경의 하나 아닐끼요.
  • ?
    선농/송영수 2009.08.07 13:22
    행복한 시간이군요.......
  • ?
    무탈 /임성훈 2009.08.07 13:54
    운동도 할겸 달리는것도 괜찮은것 같네요..
  • ?
    홍반장/홍철의 2009.08.07 14:16
    아...좋은데여~
    전 이번에 가족사진이 한장뿐이네요...ㅜㅜ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