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8.06 14:20

아~ 한반도

조회 수 153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날이 좋은 날이었으나 베터리 바닥으로 딱 5장만 찍었네요... 조루 베터리 땜시 엄청고생했네요..

  • ?
    아폴론/김기철 2009.08.06 14:22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시는군요... 역쉬 한반도 지형은 무궁화가 있어야~~
  • ?
    바우/이강회 2009.08.06 14:37
    어제 함백산 다녀오다가 생각이 났었지만 일행이
    약속이 있다고 해서 그냥 올라왔는데...
    무궁화와 함께한 한반도 지대로인데요.
  • ?
    松竹/權憲周 2009.08.06 14:48
    다들 한번식 들리셨군요...
    국화인 무궁화 그리고 한반도...멋집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8.06 14:50
    무궁화와 한반도지형이라...
    매치가 잘된 작품입니다.
  • ?
    적송/정순형 2009.08.06 15:20
    사진속 하늘처럼 한반도의 하늘도 늘 쾌청했으면....
  • ?
    태양 / 이의선 2009.08.06 15:21
    아주 멋집니다.
    무궁화가 있어 한반도지형과 잘 어울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
    크레인/조이제 2009.08.06 15:58
    오~ 무궁화와 한반도 잘 어울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09.08.06 16:33
    와... 정말 제목이랑 정말 딱.. 맞네요.....
  • ?
    홍반장/홍철의 2009.08.06 16:41
    무궁화와의 조화가...아주 굿입니다...^^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09.08.06 17:00
    아름다운 한반도를 담으셨네요.
  • ?
    금산/이상호 2009.08.06 23:41
    한반도 지형에 무궁화가 벌써 피었군요 ...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8.06 23:55
    무궁화와 한반도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8.07 11:15
    무궁화와 한반도..
    멋진 매칭입니다...
  • ?
    티락/한태희 2009.08.07 12:15
    이곳을 지나가면 뭐 별것 없겠지하고 그냥 지나친게 너무도 아쉽네요....
    한반도에 무궁화가....

    정말 놀라운시각의 소유자 비타민님 멋지네요....
  • ?
    마이니코온/서우석 2009.08.07 19:40
    무궁화를 동반한 한반도 캬.. 남다른 구도에 감탄하고 갑니다!!

    잘보고 갑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08.09 10:56
    비타민님! 저기 정말 멋진 곳이네요.
    무궁화와 대한민국 감동적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