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8.05 21:24

鍊武臺....

조회 수 353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오늘 너무나 멋진 노을을 만나고 왔습니다....ㅎㅎ

실력이 형편없어서 잘 담지못했지만

멋진 분들도 만나고 몇가지 스킬도 배우고 왔네요...ㅎ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8.05 21:52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첫사진의 자동차의 실루엣이 인상적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08.05 21:55
    이제 곧 무명초님의 시대가 창룡문 앞에 나타날것 같습니다.
    거의 매일 그곳을 지키는 무명초님 태양님이 비운 자리를 아름답게 지켜주세요
  • ?
    태양 / 이의선 2009.08.05 22:38
    오늘도 어김없이 무명초님은 나와 화성을 지켰습니다.
    만나서 반가웠고 사진도 멋집니다.
  • ?
    해리/박명규 2009.08.05 22:40
    무명초님...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
    블루/김길수 2009.08.05 23:19
    오늘 무척 더웠는데
    수고하셨습니다.
  • ?
    연산재/이을재 2009.08.05 23:25
    무명초님 만나뵈서 반가웠어요~ 멋진 시선입니다
  • ?
    적송/정순형 2009.08.05 23:32
    좋은 분들과 함께 하셨군요.
  • ?
    홍반장/홍철의 2009.08.06 01:46
    멋진하늘을 만나셨네요.
    멋진분들도 만나셨구요..^^
    늘 사진을 보면서 느낀거지만 편집 프로그램을 다른걸로 쓰신다면 사진으로 전하려는 느낌을 더 살려줄듯 합니다.
    포토샾이나 로우파일로 찍으시고 dpp로 편집하신다면 더욱 좋은 작품이 될것같습니다.
    제가 무례했다면 너그러이 이해해 주세요.
  • ?
    청암/백현숙 2009.08.06 06:38
    요즘하늘 볼수록 맘에 든다는....ㅎ
    근사합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8.06 08:39
    멋진 구름과 화성에 조화
    잘 담으셨네요
  • ?
    松竹/權憲周 2009.08.06 10:52
    잘 담으셨습니다...
  • ?
    아폴론/김기철 2009.08.06 13:47
    화성과 구름 아름답습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09.08.06 14:36
    환상적인 모습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