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8.02 22:25

안개의 목장

조회 수 163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열혈남아/羅鐘民

profile
  • ?
    Yeon™/김연중 2009.08.02 22:40
    고즈넉한 풍경이 참 좋습니다..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9.08.02 22:43
    상쾌한 안성목장의 풍광이 신선합니다..!!
    덕분에 마음속까지 개운해집니다 ^^
  • ?
    블루/김길수 2009.08.02 22:47
    초지 위에 안개인가요...
    좋습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09.08.03 00:30
    안성목장의 새벽 모습은 처음 보네요...
    작년 안성목장의 멋진 하늘이 생각나네요..
    주말에 한번 달려봐야겠네요,
  • ?
    싼티나/이종호 2009.08.03 03:26
    부지런하신 덕에
    안성목장의 모습 ~ 색다르네요.
    항상 - 즐감하고 있습니다. 강추~
  • ?
    지킴이[이해청] 2009.08.03 07:22
    좋아요 멋진샷 입니다 즐감^*^
  • ?
    청암/백현숙 2009.08.03 08:55
    아~~~~~~~
    너무나 아름답구나!!
    잠오지않는 새벽에 나도 길을 나서봐야지...
  • ?
    가은/신승남 2009.08.03 09:41
    ㅎㅎ 이른새벽 안성목장에서 다들 만나는건 아닌지....
    늘, 편안하고, 좋은곳 입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8.03 10:09
    안개가 깔려서 그런지

    편안해 지는 느낌이 듭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9.08.03 10:15
    은은함에 편안한 느낌의 사진입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8.03 10:56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새벽이슬에 발목을 적시면서
    이렇게 분위기있는 작품을 담아내는
    남아님의 멋진 솜씨에 감탄합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9.08.03 11:23
    안성 목장 자두가는구만
    아니 낙관은 왜 안오는겨.
    신경 안쓰는것이 해주기 싫은 모양이군.
  • ?
    U.E/안요한 2009.08.03 12:12
    열혈남아님이 맞았군요~~.
    빨간색 차를 타고 지나가는 옆얼굴에서 익숙한 얼굴이 떠 올랐었는데^^
    인사를 진작할 걸...그랬네요.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8.03 12:27
    안개가 있는 것이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네요,....
  • ?
    白松 /김태석 2009.08.03 13:47
    답답하던 나의마음이 확트임니다
    아주시원하게 잘담으셨습니다
  • ?
    원소방/원정연 2009.08.03 18:37
    몽환적인 분위기네요
  • ?
    松竹/權憲周 2009.08.06 11:25
    멋진 풍광 즐감이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