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아침.. 관곡지에서 담았습니다..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차가 엄청 밀리더군요 ㅡ.ㅡ;;
내일은 방콕~! 해야겠습니다. ㅠ.ㅠ


오늘 아침.. 관곡지에서 담았습니다..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차가 엄청 밀리더군요 ㅡ.ㅡ;;
내일은 방콕~! 해야겠습니다. ㅠ.ㅠ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제가 찍어 보고 싶었는데... 이놈의 잠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