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추천 수 0 비추천 수 그냥 막 돌아다니니 좋네요....사진을 찍을려고 하지말고일단 그냥가고좋으면 찍고.....똑딱이도 좋고요것이 일부러 사진 찍으러 가는것보다 좋네요..먼저 보고 즐기는게 사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