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정 실력 많이 늘었구만... 잘 보았네... 나좀 데리고 가지...
-
오늘 하늘 참 이뻤는데...
관곡지쪽은 좀 먹구름이 있었네요... ^^ -
?
그름이 참 이쁘네요. 역시 남아님 사진은 열정이 배어있는듯합니다.
-
참~내~~
남아님이 담은 왕송지는
그동안 내가 봐왔던 그 왕송지가 아닌가벼~??
쥑이네요
감탄!!!! -
왕송하늘도 그림같았군요
꽁짜로 얻어먹은
커피 맛이 좋았습니까.... -
?
오후에 여기나 가서
커피 주인장과 상담좀 할까... ㅎㅎ -
언제 또 저런 구름을 볼수있을지........................ -
?
내 나와바리 관리를 못한사이
남아님이 점령해 버렸네요......... -
?
와우~!!
멋진 하늘이 있는 왕송의 풍경입니다.
-
?
머진 하늘과 함께해서 고마웠어요.ㅎ
커피한잔 ..블루님은 무엇을 상담하실까?. ㅎ -
?
멋진 하늘과 멋진 반영입니다..^^
자랑할 만 하네요...ㅋㅋ -
?
구름이 예술이야.
반영도 멋집니다. -
얼쑤......
장단이 느껴집니다.....
얼쑤,,,
커피 맛은 좋던가요? -
?
구름을 징검다리 삼아 왕송지를 건널 수 있을 것 같네요~~
-
?
하늘 색깔도 시원하고 가슴이 딱 트입니다.
구도 도 멋지고 색감도 좋습니다. -
?
시원한 하늘. 환상적입니다
-
?
반영이 예술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