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추천 수 0 비추천 수 회원님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약간 핀이 덜 안 맞은것도 있는데 나름대로 마음에 들어서 올려봅니다.임원님들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모델 사진도 찍어보고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