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머니 추도식이라 고향인 포천에 갔다가 내 눈에도 발견 된 할미꽃.... 빗방울까지 한방울씩 떨어지는 날씨라 카메라를 꺼내야할지도 고민되었지만...그래도 놓칠수없어...ㅎㅎ 하지만 교육받았던 황금구도라는건 머리속엔 있었지만 프레임속에선 왜 없어졌는지.... 죄송합니다. 꾸~~~벅...
비타민님.무탈님.회장님.Yeon님 바쁘신 시간에도 관심가져주시고 댓글올려주심 감사드립니다.
교육받은 자들에겐 뜨거운 질타도 하신다던 송죽님.... 첨이라 참으시는것 다 압니다...ㅎㅎ
더 많이보고 더 열심히 찍어보고 더 좋은작품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도 역시 행운이 가득했던 휴일 같습니다
내일도 분명 그럴것입니다 할미꽃 색감이 은은하니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