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추천 수 0 비추천 수 지난주 인천에 잠시 가본김에 야산(?)에 다시 한 번 올라가봤습니다.칼짜이스는 낮에만 좋은것 같습니다. 야경에는 빛이 갈라지지않고 뭉쳐버리네요. -_-;;
클라투님도 부지런히 다니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