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추천 수 0 비추천 수 운이 좋았나봅니다. 번개 끝나고 큰아들과 궁평항을 다시 찾았는데유난히 맑은 하늘이더군요..혹시하는 마음에 기다렸더니~ 멋진 낙조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바람이 매섭고 정말 추웠습니다만 그만큼 보람을 느낍니다~
결국은 좋은 일몰을 만나셨군요
열심히 하시는모습 보기 좋구요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