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추천 수 0 비추천 수 금싸라기님이 동일 포인트에서의 작품 올려주셨으니... 저는 정공법을 피해가렵니다.석장의 레이어로 HDR 기법 효과를 내봤습니다. 물론 압니다. 사진관 작업을 그리 탐탁치않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다는것을...하지만 맨날 집반만 먹으면 가끔 외식도 하고싶고... 뭐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지금 제 컴이 아니다보니 색감이다 뭐다 제대로 말은 못하겠습니다. 제걸로 보면 또 틀려지겠죠.P.S 들길님, 금싸라기님...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 하고싶어도 할줄을 몰라서.....
담에도 같이 나서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