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란 하늘이 보고 싶습니다.
#######################################
좀 오래된 사진인데, 예전에 CPL을 처음 사들고 테스트 한다고 나가서 찍어보고
야~~~...하늘이 정말 파랗게 나오네..하면서 혼자 감탄하던 기억이 납니다.
집에 돌아와 와이프에게 보여줬더니 시큰둥하게
"윈도우 바탕화면"
한마디 하고 가버렸던..
여하튼...파란 하늘좀 봤으면 좋겠습니다. ^^

파란 하늘이 보고 싶습니다.
#######################################
좀 오래된 사진인데, 예전에 CPL을 처음 사들고 테스트 한다고 나가서 찍어보고
야~~~...하늘이 정말 파랗게 나오네..하면서 혼자 감탄하던 기억이 납니다.
집에 돌아와 와이프에게 보여줬더니 시큰둥하게
"윈도우 바탕화면"
한마디 하고 가버렸던..
여하튼...파란 하늘좀 봤으면 좋겠습니다. ^^
감상 잘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