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2.02 22:28

여수에 가면..

조회 수 185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예전에 보성 다녀오면서 우연히 들렸던 곳

돌산, 향일암, 오동도...

기억만 해도 설레이는 곳입니다.

갤러리에 자꾸 꽃사진이 올라오니 가슴에 벌써 봄바람이 살랑 거립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2.02 22:37
    여수에 가면 제가 다니던 초등학교,중학교가 있습니다
    돌산대교 야경 보면서 회한접시에 소주한잔 마시던 친구들이 떠오릅니다.
  • ?
    Yeon™/김연중 2009.02.02 22:46
    향일암.. -> 개인적으로 무지 좋아하는 곳이네요 ^^

    멋진 야경입니다.. ^^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2.02 23:05

    돌산대교 아래에서 헤메이던 그날이 생각나네요...ㅎㅎ

    봄이 오면 같이 가요...
  • ?
    무탈 /임성훈 2009.02.02 23:12
    네고향 여수 돌산대교를 난 아직도 담아보지를 못했네요..
    고향가면 뭐가 그렇게 바쁜지 ..
  • ?
    사진가/주승철 2009.02.02 23:13
    오동도에 동백이 안피었던가요?
    동백꽃이 보고 싶네요
  • ?
    JJune/김은기 2009.02.02 23:38
    아름다운 밤입니다~!!
  • ?
    아카시아/홍주희 2009.02.03 02:35
    밤이되면 다리는 새로운 생명을 받나봐요.
    멋진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
  • ?
    고산/조국제 2009.02.03 08:25
    여수 돌산대교 야경이 넘 멋집니다...
    고향이 남쪽이라 한번씩 가봅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2.03 08:37
    야경아름답네요
    크로스 필터를 사용한듯한 그런느낌이 많이 드는데
    아주 좋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9.02.03 12:40
    멋진야경이네요.
    4쪽짜리 크토스필터 사용하셧군요..좋네요..
  • ?
    도룡뇽/송정섭 2009.02.04 10:01
    크로스필터 사용하신 건가요?...
    빛갈림이 예술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