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30 11:09

지동 사람들

조회 수 143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태양 / 이의선 2009.01.30 11:30
    서남 각루와 시장의 모습을 잘 표현해주시네요.
    새날님은 구석 구석 안가는곳이 없군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30 11:35
    지동시장에 가끔 가면서 늘 느끼는
    사람 살아가는 정겨움 새날님도 그것을 느끼고 오신듯 합니다.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9.01.30 11:57
    지동 시장은 아직 가보지 않았는데..
    항상 지나쳐가는 곳이라...
    대형마트에 사라져간다던데...
    시장의 맛이 살아 있네요...
  • ?
    마하야나/황욱 2009.01.30 12:26
    옛날 미나리깡 생각이 나네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30 12:44
    새날님 지동시장가셔서 뭐 사가지고 오셨나요....
    흥정하는 풍경 정겹습니다
  • ?
    가 은/신승남 2009.01.30 13:38
    ㅎㅎ 지동시장을 지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아직 옛모습이 남아있는듯 하여, 늘, 기분이 좋은곳 입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1.30 15:26
    아직 훈훈한 인심이 넘쳐날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9.01.30 17:48
    고구마만 눈에 들어오네요...^^
  • ?
    무탈 /임성훈 2009.01.30 21:08
    성벽아래에서 사는사람들의 정겨움을 잘 담으셧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30 22:34
    가끔은 이런 사진을 찍어 봐야겠다고 생각을 하면서도 선뜻 나서지 못하는데
    지동 사람들 앞으로 연작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30 22:41
    항상 사람사는 모습을 담고 싶은데..
    소심한 저는 담지를 못합니다...
    덕분에 멋진 사람사는 냄새를 맡습니다...
  • ?
    고산/조국제 2009.01.30 22:53
    시골장터 분위기 납니다.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꽃이 피는 장터
    남다른시선 아주 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