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추천 수 0 비추천 수 큰맘먹고 추암가서 담아온 사진인데 모두 휴지통으로 보내려다 인증샷으로 올립니다.ㅋ풍경사진 쉽게 봤는데 생각보다 무지 어렵네요.휴~인물에나 주력해서 칭찬이나 받으며 사진생활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