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외롭습니다.
하나는 외롭습니다.
-
-
나라도 그 곁에서 걸어줄껄........ㅎ
늘 보는 시선이 부럽습니다 -
여전히 저 세분은 자리를 지키고 있군요
새해도 됬는데
저도
다시 한번 찾아 뵈야 할텐데 말입니다
벌써 다녀온지도 1년이 다 되어가네요 -
?
너무 외로워 보여 애처롭기까지 합니다...
-
?
조형물과 사람이 조화가 잘이뤄서 보기 좋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
여기가 어디에요?
잘보고 갑니다 -
어디신지 한번가보고싶다. -
?
여러가지 이야기가 담긴듯... 생각하게 합니다.~~
-
?
통일바라기.... 할말이 많은듯 합니다.
-
?
많은 사진가님들이 자주 들러주시니... 괜찮을거 같아요~~
-
담아내시는 시선에 항상 놀랍니다...
아무래도 시인이신듯 합니다... -
?
멋진 시선이십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용담호
-
수원성
-
용연
-
AI ,작품 입니다
-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
동심을 담아라
-
수원성 벚꽃
-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귓전에 한마디 해주시죠~!!
' 내가 곁에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