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14 19:03

아빠노릇

조회 수 137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백송/김태석 2009.01.14 19:30
    우리아이들 키울때 생각이나는군요.
  • ?
    청암/백현숙 2009.01.14 19:47
    난 옛날에 오빠들이랑 썰매타고 놀던 기억이 납니다.
    요긴 또 언제 가셨나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9.01.14 19:59
    우리땐 누가 끌어주지 않고 스스로 꼬챙이로 밀고 다녓죠.
    정말 요즘은 아빠노릇 힘든 세상인듯 합ㄴ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1.14 20:46
    아빠는 힘들지 않습니다
    행복합니다
    사랑이 가득담긴 작품을 담느라
    사진가님이 힘드셨겠습니다 ㅎ
  • ?
    고산/조국제 2009.01.14 21:03
    추위와 잊은 어린동심 속에 잠시
    빠져봅니다...
  • ?
    JJune/김은기 2009.01.14 21:09
    왕송저수지죠?
    엊그제 가봤는데 얼음 두꺼워서 저도 애들 데리고 썰매탈까 생각중이었는데....^^;
  • ?
    추자도/박환배 2009.01.14 21:25
    저 장면의 아빠노릇은 못해봤습니다.^^
    다시 하기에는 너무 늦어버린...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9.01.14 21:49
    아빠만이 누릴수 있는 즐거움 중 하나죠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14 22:01
    제가 어릴때에는 .....
    우리 아버지는 저런것 한번도 해 주지 않으셨는데...
    요즘은 아빠되기도 힘듭니다.....
  • ?
    양브라더스/양재욱 2009.01.14 22:22
    실루엣만으로도 참 행복해 보입니다. 첫번째 사진 참 좋아요..
  • ?
    박준근[박준근] 2009.01.15 09:39
    아 좋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1.15 09:47
    정말 아빠 노릇하기 힘드네요...ㅋ
    사진 너무 정겹습니다....^^
  • ?
    금산인삼/이상호 2009.01.15 10:53
    보기만 해도 신나네요 옛날생각도 나고요
    그리고 사진 정말 멋집니다
    잘보고 갑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15 12:15
    아빠노릇 2년 하고있습니다.....한해 한해 갈수록 더 힘이 드는군요 ㅎㅎㅎㅎ
    조만간 걸어다니기 시작하면 정신없을것 같아서 잔뜩 긴장타고 있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