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추천 수 0 비추천 수 탄도항 매서운 바람과 마주서다.....차가운 바람이 오히려 마음을 시원하게 해 주었습니다.연티엠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회원님들!! 내일 정모에서 뵙겠습니다.
구름이 아주 예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