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은 자유다.
선택은 자유다.
-
?
전 왼쪽길로 갈거 같아요...섬이 보여서.
-
?
저기 두 사람은 좀 어색해 보입니다....^^
연인일까?...아니면 이제 시작하는 연인들일까?.... -
?
집에 액자로 걸어놓고 싶네요
잘보고 갑니다 -
?
둘다 가보고 싶습니다.^^
-
?
특이한 길이네요. 사진 잘 봤습니다.
-
?
저는 남들 잘 안가는 오른쪽 길요 ^^
-
그 갈림길에서 사진가님은 오른쪽으로.......대부분의 사람들은 노을지는 방향으로 뛰고 걷고 달려씁니다. -
?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멋진사진입니다. -
?
역시 보는 시각이 뛰어나군요 ...그냥지나치던곳인데..
아름답게 멋지게 담으셨네요 ... -
?
멋진 노을빛에 담으셨네요.^^
왼쪽으로 가야 이야기 거리가 많을 듯... -
조기는 연애를 처음 하는 사람은 왼쪽..
연애를 시작한지 2달정도되면 오른쪽...
왼쪽은 가서 환심을 사야 하고
오른쪽은 가서 호젓하게 이야기를 하고 오고....
그럴것 같습니다..
저는 저길을 안갑니다....
왜?저기를 갈때는 항상 혼자니까.... -
?
멋진 시선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