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장 2년 동안 배만 싫것타고 왔습니다-_-'
풍경
2009.01.06 19:13
2009년1월1일^^
조회 수 153 댓글 13
장장 2년 동안 배만 싫것타고 왔습니다-_-'
-
?
안타깝네요~~ 독도를 눈앞에 두고...ㅜㅜ
-
?
덕분에....귀한 작품 즐감하게 되어서 감사드립니다.
즐감합니다. -
?
독도도 멋있지만
사동항 뒷산
수묵화의 붓선이 굵은 화가가 그린 그림처럼
힘이 넘치는 겨울산 풍경입니다 -
?
한번도 못가본곳....너무 아름답네요..
-
?
저도 울릉도 한번 더 가보고싶어요.....
독도는 물론이고~~~^^ -
파도가 높았던 모양입니다. -
?
독도 못들어가셨네요....ㅜ.ㅜ
안타깝습니다.... -
?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보니 가슴이 뭉클 합니다... ^^
-
?
안타깝네요...
그래도 두번째사진은 아주 좋습니다.
장장 2년동안 배타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
?
파도가 심해 보입니다...
송죽형님 말씀대로 고생 좀 하셨을 것 같습니다 ^^
-
?
새해부터 멋진곳을 다녀오셨네요
나도 한번 가고싶네요... -
50시간 넘도록 바다위에서 지내시면서 고생을 많이 하셨던것 같습니다.
송죽님이 힘든상황을 이야기해줘서 먼곳까지 가서 길이 열리지않는것에 안타까웠습니다. -
?
넘 아름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