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06 01:39

탄도의 일몰

조회 수 16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새해부터 왜목에서 일출도 보고 우수회원 등업되고, 약간 비뚤하지만 오여사님도 만나뵈고 올 한해 좋은 일 들이 생길것 같아 기분이 참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좋은 일 들로 가득하세요~~ 
  • ?
    도룡뇽/송정섭 2009.01.06 08:42
    우수회원 등업도 되시고 도룡뇽 번개에 참석해서 오여사도 보시고....^^
    올 한해 잘 풀리시겠습니다....^^
    근데 저녁은 왜 못드셨더라?...ㅋㅋㅋㅋ
    정작 저는 오여사를 못봤습니다....
  • ?
    짹송/송재근 2009.01.06 09:19
    새해에 이쁜 오여사님 만나셨으니
    멋진 한해가 되실것 같습니다. ~~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6 09:34
    오여사님 뵈오니 우수회원 등업이라는 멋진 결과가 있잖아요...ㅎㅎ
    올해는 자주 뵈어요...
  • ?
    사진가/주승철 2009.01.06 09:54
    올해는 운수대통하세요
    멋진 사진입니다
    우수회원 축하하고요~~~!!
  • ?
    성지/서진원 2009.01.06 11:12
    색감 예술이네요~ 멋집니다.
    플래쉬님도 올한해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
    양티/양선자 2009.01.06 12:06
    새해부터 오메가도 보고 플래쉬님 올 한해 운수대통할것 같습니다.
    우수회원 축하드려요......
  • ?
    무탈 /임성훈 2009.01.06 12:06
    단도항의 일몰 참 아름답습니다..
  • ?
    Yeon™/김연중 2009.01.06 12:14
    빛바랜듯한 색상이 아주 그냥~~~ 쥐겨줍니다. ^^
  • ?
    추자도/박환배 2009.01.06 13:29
    오여사 스커트가 아슬아슬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새해에는 대작 많이 담으시길...
  • ?
    JJune/김은기 2009.01.06 15:27
    새해부터 대작을 담으셨네요 !
    올 한 해는 좋은일만 생기겠습니다 ^^
  • ?
    태양 / 이의선 2009.01.06 15:34
    멋진 일몰이네요.
    오여사까지 만났으니 기쁨이 두배내요.축하합니다.
    오랜만입니다..
  • ?
    고산/조국제 2009.01.06 17:39
    새해 좋은일만 생길것 같습니다...오여사도 영접을 하시고
    전 아직 오여사을 만나지 못했습니다.ㅎㅎ
  • ?
    山愛/김창복 2009.01.06 23:03
    나도 오여사를 만나면 등업할수있을까요?ㅎㅎ
    축하드리며 앞으로 좋은작품 많이 기대됩니다.
  • ?
    Dante/조형준 2009.01.17 17:57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굿샷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