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목장에서...
안성목장에서...
-
-
?
조용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평화로운~~~^^
-
?
캬~~~~~~~
뒤로넘어갑니다.
기가 막힙니다.
언제나 시선과 내공에 박수를 보냅니다. -
?
와........멋집니다.
-
색의 대비가 너무 멋집니다....
짝짝짝... -
?
안성목장에 저런 곳이 있었나요?....!!
멋져요..ㅎㅎ -
?
색이 예술입니다~~~
-
?
어제나 좋은 시선이십니다.
-
?
청보리밭의 안성목장이 아닌...겨울의 모습도 참 인상적입니다.
-
?
안정된 구도, 색의 대비 작품이 편안합니다....
사진가님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눈올때 한번 가봐야하는데 사진가님 그때 함께 가주실것죠!! -
?
크롭을 기가막히게 하셨습니다....^^
-
?
시선이 멋지세요!!^^b
-
?
색감의 대비가 아주 멋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용담호
-
수원성
-
용연
-
AI ,작품 입니다
-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
동심을 담아라
-
수원성 벚꽃
-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정말 느낌이 다른데요...
색감과.. 구도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