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05 01:17

덕유산 설천봉

조회 수 197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청암/백현숙 2009.01.05 04:58
    새해첫날엔 나무마다 상고대가 만발이었는데.......
    하루 차이인데 다음날은 좀 아쉬움이 남았겠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05 06:31
    우주정거장 같은것 전에는 없었는데 케이블카 정류장인가요?
    우주비행자 ㅇ같네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9.01.05 08:12
    설경이 못내 아쉽지만 색다른 맛이 있습니다
    즐감했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1.05 08:34
    언제 봐도 멋진 풍경입니다...^^
  • ?
    블루/김길수 2009.01.05 09:12
    이때만해도 눈이 적었네요.
    일상에서 벗어나 이런 풍경은 늘 가슴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 ?
    무탈 /임성훈 2009.01.05 09:45
    우리 다음날인데 눈이 많이 녹아버렸네요..
    아침 일찍 올라가야 될것 같습니다..
    그래도 설천봉에서 보는 상제루는 멋집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9.01.05 10:57
    사람이 있는 설천봉의 풍경이 더욱 생동감이 넘치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9.01.05 11:47
    멋집니다 겨울 덕유산이 아름다우네요.
    하루 차인데 눈이 많이 녹았네요.
    요즘 젤 추울때라서 당분간은 눈이 많이 남아 있을줄 알았는데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5 12:50
    하루차이인데...
    이렇게 눈이 없다니.....
    너무 추워서 눈이 다 바람에 날렸나 봅니다....
    상제루는 항상 멋지군요...
  • profile
    loh 2.0 2009.01.05 15:37
    저도 델꼬 가주세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9.01.05 20:16
    넘 멋진 설경입니다...
  • ?
    솔 바람/박진우 2009.01.05 21:00
    에공..설천봉에 눈이 쪼매밖에 없내요...
    11일날 가아야하는데...ㅠㅠㅠ
  • ?
    지킴이[이해청] 2009.01.05 22:34
    저어~~리프트 하우슨가..케블카 정류장인가 언제 생겨대여..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