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추천 수 0 비추천 수 지난 1일 꽃지일몰 담으러 갔다가그넘에 띠구름때문에 꽝되어서오늘 수원에 오자마자 탄도항으로 오여사 만나러 댕겨왔습니다많은 진사님들과 함께해서 즐거운 시간이었구요또한 오여사와 함께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만나뵈어 반가웟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