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02 18:47

낙산 해맞이축제 불꽃

조회 수 184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청암/백현숙 2009.01.02 19:33
    멋드러지게 잘 담았습니다.
    그곳에서도 불꽃축제가있었군요.
    추위에 고생하셨습니다.
  • ?
    율전 이기영 2009.01.02 19:41
    멋진 행사가 있었군요...
    사진도 환상 입니다.
  • ?
    감성열정/이상화 2009.01.02 20:07
    멋진 불꽃입니다... 풍월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
    스티글리츠/홍경표 2009.01.02 20:59
    이렇게 반영이 멋진 불꽃사진은 처음 봅니다...ㅎㅎ
  • ?
    사진가/주승철 2009.01.02 21:17
    바닷가 새해맞이 불꽃축제까지 ..
    멋진 사진입니다

  • ?
    맑은하늘/이기만 2009.01.02 21:44
    처음담는 실력이 아닌듯 합니다.
    각도로 볼 때 낙산호텔 베란다에서 담지 않았는가.. 하는 ^^
  • ?
    지구의날/채은병 2009.01.02 21:46
    불꽃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즐감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2 22:19
    겨울바다에 불꽃놀이에 일출에
    정말 좋은것들은 다 있는듯
    사진이 좋습니다.
  • ?
    바우/이강회 2009.01.02 23:45
    처음 처음 담아봤는데 어렵더군요.
    낙산의 불꽃은 큼지막했네요.
    색감이 아주 예쁩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9.01.02 23:56
    불꽃놀이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바다라서 반영도 멋지네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9.01.03 01:05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3 10:24
    불꽃놀이 잘 담으셨습니다...
    앉아서 낙산의 분위기를 느끼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
    고산/조국제 2009.01.03 15:44
    불꽃을 낙산에서 보니 더 아름답습니다...
  • ?
    가 은/신승남 2009.01.04 13:47
    ㅎㅎㅎ 새해첫맞이를 낙산에서 하셨군요
    첫 포스팅이죠? 맨날 눈팅만 하시더니...ㅎㅎㅎ!
    사진으로보니, 더 반갑습니다!
    자주뵈요...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