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02 12:54

새해첫일출과 일몰

조회 수 149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태양 / 이의선 2009.01.02 13:03
    새해 일출을 멋지게 담으시고 출발을 하시네요.
    우린 일출은 짖은 안개와 흐려서 꽝첬답니다.
    희망이 담긴 작품이네요..즐감합니다. 출사코리아에서도 활동 많으시던데요..
  • ?
    청암/백현숙 2009.01.02 14:05
    새해 첫날 담을수있는 일출 일몰을 다 담으셨군요.
    새해엔 하시는사업위에 무궁한 발전과 가정에
    행복하심과 가시는곳마다 대작만나시길....
  • ?
    사진가/주승철 2009.01.02 14:43
    멋진 일출입니다
    탄도에서 만나뵈어 반가웟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2 14:48
    멋진 일출과 일몰입니다...
    새해엔 더욱 행복한 나날이 되세요....
  • ?
    금산인삼/이상호 2009.01.02 15:01
    2번째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멋진 작품 잘보고 갑니다
  • ?
    이지포토/김태기 2009.01.02 15:05
    일몰일출 다 보셨네요.
    09년도엔 좋은 일만 있을꺼예요.
  • ?
    고산/조국제 2009.01.02 17:44
    우 ~~ 멋진 일출을 담으셨네요
    새해엔 좋은작품기대할께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감성열정/이상화 2009.01.02 20:14
    동탁님 덕분에 하루를 다보았습니다..

    멋진 일출 ,일몰입니다..
  • ?
    지구의날/채은병 2009.01.02 21:47
    일출과 일몰을 아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2 22:34
    동탁님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수사클의 회원들 사진에 내공이 높으신 동탁님의 사진관람평을
    기대해봅니다.
  • ?
    성지/서진원 2009.01.04 01:48
    일출과 일몰을 한번에 다 볼수있는 기회를 주시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올려주세요!!
  • ?
    추자도/박환배 2009.01.04 10:39
    새해의 일출과 일몰을 모두 보여주시네요.^^
    동탁님의 열정이 밝게 빛나는 한해가 되시리라 믿습니다.
    멋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