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포토님 번개 다녀왔습니다~~
왜목마을이 목적지였으나 엄청난 차들로 인하여 서해대교로 방향을 바꾸어서 다녀 왔습니다.
해 뜰때 수사클 모든 회원님들의 행복을 기원했어야 했는데.. 사진 찍다보니 막상 아무 생각도 못했습니다. ㅜㅜ
2009년에는 부디 모든 분들이 웃을 수 있는 그런 즐거운 일들로만 가득찬 일년이 되기를...
오늘 번개 함께하신 이지포토님, 조나단님, 얼리버드님 추운데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용담호
수원성
용연
AI ,작품 입니다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동심을 담아라
수원성 벚꽃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