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이지포토님 번개 다녀왔습니다~~

왜목마을이 목적지였으나 엄청난 차들로 인하여 서해대교로 방향을 바꾸어서 다녀 왔습니다.

해 뜰때 수사클 모든 회원님들의 행복을 기원했어야 했는데.. 사진 찍다보니 막상 아무 생각도 못했습니다. ㅜㅜ


2009년에는 부디 모든 분들이 웃을 수 있는 그런 즐거운 일들로만 가득찬 일년이 되기를...

오늘 번개 함께하신 이지포토님, 조나단님, 얼리버드님 추운데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
    맑은하늘/이기만 2009.01.01 14:56
    추운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 ?
    사진가/주승철 2009.01.01 15:06
    함께 하지 못했군요
    저는 외로이 안쪽으로 바위를 타고 깊숙히 들어가 있었습니다
  • ?
    마하야나/황욱 2009.01.01 15:21
    멋진 사진 잘 보았습니다.
    참으로 부지런한 회원님들을 보면 그저 부끄럽고 부러울 뿐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1.01 19:06
    마치 태양을 따다 얹어놓은것 같아요.
    추운곳에서 수고하셨습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9.01.01 20:00
    오랜만에 만난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 ?
    이지포토/김태기 2009.01.01 20:20
    오랫만에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추운데 고생 많았어요..

    나름 사연(사고, 왜목입구에서 1시간동안 주차장..)도 있었지만
    그래도 새해 두 눈으로 해가 떠오르는것을 보면서
    09년 한해에도 모든것이 잘 풀리라고
    소원도 빌어 보고
    내심 나의 결심도 다짐해 보았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