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추천 수 0 비추천 수 이제 여유가 좀 생겼습니다.^^ 직장일이 바쁘게 돌아가서요. 사실 영어땜시 고생좀 했습니다. 그노무 진급땜시.요즘 날씨는 춥지만 공기는 맑아서 멀리까지 잘 보이네요. 요것도 장점은 장점인듯..에구. 이제 에덴의 동쪽 보러가야 겠네요. 좋은밤 되세요.
그런데 ㅡ.ㅡ;; 이사하셨어요~?~~?